MY MENU
Korean Financial Management Association

KFMA

한국재무관리학회

공지사항

제목

2020 재무금융 공동학술대회 개최 안내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0.07.26
첨부파일1
추천수
0
조회수
1221
내용
존경하는 한국재무관리학회 회원 여러분,
 
오는 8월 7(더플라자호텔에서 개최 예정인 2020 재무금융 공동학술대회 개최 안내드립니다.
이미 안내드린 바와 같이, 2020 재무금융 공동학술대회가 온라인으로 개최하게 되어 부득이 학술대회 당일에 참석하시는 분은 5개 학회 학회장 및 각 세션 사회자그리고 최소한의 행사진행요원으로 행사장 현장 참석범위를 제한하게 되었습니다.
학술세션 발표 및 토론오찬 기조연설을 비롯한 축사기조연설과 시상식을 병행하는 만찬행사는 Zoom을 활용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며각 학술세션의 발표 및 토론과 세션별 Q&A는 실시간으로 Zoom을 통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리고각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기존에 학술대회에 참가등록을 진행하려는 계획에서 변경하여 별도의 참가 등록 없이온라인으로 참여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생중계 및 각 학술세션의 링크는 추후 발송되는 안내메일과 공동학술대회 홈페이지(http://www.akfa.or.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기치 못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2020 재무금융 공동학술대회 준비에 혼선이 빚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남은 기간 동안 준비에 만전을 기해 그 어느 때보다 내실 있는 2020 재무금융 공동학술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재무관리학회 회장 양채열
한국재무학회 회장 박종원
한국증권학회 회장 안희준
한국파생상품학회 회장 채 준
한미재무학회 회장 정연국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