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Korean Financial Management Association

KFMA

한국재무관리학회

공지사항

제목

위클리비즈 경제경영 글로벌 콘퍼런스 안내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7.09.2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798
내용

조선미디어그룹의 ‘위클리비즈 경제경영 글로벌 콘퍼런스’가 10월 12일 조선호텔에서 개최됩니다.
 ‘위클리비즈 경제경영 글로벌 콘퍼런스’는 경제경영 부문의 국내외 석학들을 초청해 글로벌 경제를 진단하고 미래를 예측해 한국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하는 행사입니다.

작년에는 ‘대변혁의 시대: 한국 기업의 길을 묻다’는 주제로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인 폴 크루그먼 교수, 오바마 행정부에서 경제자문위원장을 역임한 앨런 크루거 교수, 기업 경영전략의 세계적인 구루인 시드니 핑켈스타인 교수, 리우 징 북경 장강경영대학원 부총장, 스에마쓰 치히로 교토대 교수, 비잘렝 GE GE Oil&GAS 아시아태평양 총괄사장, 말레이시아의 최대 미디어 그룹인 아스트로사의 로하나 로잔 사장, 에이미 킴 맥킨지 시니어 파트너, 강은희 여성가족부 장관, 나경원 새누리당(당시) 국회의원이 참석해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경제 리더십에 대해서 논의했습니다.

새로운 정부와 희망을 맞이한 올해, 위클리비즈 경제경영 글로벌 콘퍼런스는 ‘국가는 어떻게 성공하는가-J노믹스 성공을 위한 제언’이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올해에는 2001년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인 조지프 스티글리츠 교수, 일본 경제금융 산업의 설계자인 우에다 가즈오 교토대학교 교수를 포함해 다양한 산업군의 리더들이 참가해 우리의 화두인 불평등, 기술발전, 일자리, 저성장에 대한 인사이트를 교환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개요

행사명: 2017 위클리비즈 글로벌 컨퍼런스

일시: 2017년 10월 12일(목) 08:30~16:50

장소: 더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

주최: 조선일보·조선비즈 위비경영연구소

후원: 대외경제정책연구원, TV조선, 이코노미조선

홈페이지: wibi.chosunbiz.com

등록: http://bit.ly/2bLMQm3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